FAQ

자주하는 질문

Scroll

티켓예매 방법 / 예약취소 및 환불, 변경 등 아임쇼 이용자들이 자주하는 질문들을 모았습니다. 이용 전 궁금한 점이 있다면 아임쇼의 FAQ를 꼭 확인해 주세요. 이곳에서 확인할 수 없는 사항은 문의게시판을 통해 알려주세요.

1. 예약

예약방법을 알고 싶어요.

  1. 원하는 공연의 관람 날짜와 시간대를 선택하세요.
  2. 연락가능한 핸드폰 번호와 이메일 주소를 입력합니다.
  3. 결제를 진행하면 이메일로 구매확인증이 발송됩니다.
  4. 담당자가 구매 확인 후 입력하신 핸드폰 번호로 예약번호 또는 모바일 바우처를 발송해 드립니다.
  5. 현지 공연장 입구(티켓박스)에서 예약번호 또는 모바일 바우처를 제시한 후 입장합니다.

결제를 완료했습니다. 바우처 혹은 예약번호는 언제 받을 수 있나요?

구매 즉시 바로 확정되며 예약번호가 담긴 모바일 바우처는 담당자가 구매확인 후 발송해 드립니다.

영업일 오후 5시 이전에 결제를 완료하였을 경우, 입력하신 핸드폰 번호로 예약번호가 당일 발송됩니다. 오후 5시 이후의 결제 건은 다음 영업일에 예약번호가 발송되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주말/공휴일 등에 결제한 예약건은 영업일에 순차적으로 예약번호가 발송됩니다.

구매 확인메일을 받지 못했습니다.

스팸함을 확인해 주세요. 스팸함에서도 메일을 찾을 수 없다면, 문의게시판에 글을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빠르게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구매 후 바로 이용할 수 있나요?

구매 즉시 예약은 바로 확정되지만, 별도의 예약번호 혹은 바우처가 있어야 입장이 가능합니다. 아임쇼 담당자가 구매확인 후 예약번호 혹은 바우처를 핸드폰 번호나 카카오톡으로 발송해 드립니다.

구매 당일 바로 사용을 원합니다.

당일 이용을 원할 경우, 영업일 오후 5시 이전까지 결제를 완료하셔야 합니다. 담당자가 구매 확인 후 예약번호 혹은 바우처를 보내드립니다. 공연시간이 임박해 있다면 구매 후 문의게시판이나 카카오톡을 통하여 담당자에게 문의해주세요. 빠르게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바우처는 출력 후 이용해야 하나요?

공연 별 별도의 안내가 없다면, 예약번호가 적힌 모바일 바우처만으로 충분합니다.

2. 공연관람

공연시작 몇 분까지 입장하여야 하나요?

권장 입장시간은 공연시작 30분 전입니다. 공연 시작 10~20분 전까지는 입장을 완료해 주시기 바랍니다. 공연시작 후에는 연기자와 다른 관람객들에게 방해가 될 수 있기 때문에 입장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공연 별 상세한 입장 시각은 각 공연의 상세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공연을 촬영해도 되나요?

원칙적으로 공연 중 사진과 동영상 촬영은 금지돼 있습니다. 촬영을 원할 경우 공연이 끝난 후 커튼콜의 시간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공연에 따라 공연 중에도 촬영을 허락하는 경우가 있고, 관객이 참여할 수 있는 포토타임 등이 마련돼 있기도 합니다.

좌석은 사전에 미리 지정할 수 있나요?

아임쇼에서 소개하는 대부분의 공연은 별도의 좌석제를 사용하지 않는 선착순 입장입니다. 공연 시작 전 조금만 빨리 도착한다면 보다 좋은 좌석에서 공연을 관람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호이안 메모리즈쇼발리 데브단 쇼와 같은 일부 공연은 티켓 클라스에 따른 좌석 구역에 구분이 있습니다.

3. 결제

신용카드결제도 가능한가요?

네, 각종 카드 결제와 삼성페이 등 주요 지불수단의 결제를 지원합니다.

결제를 완료하였는데, 예약확인 메일이 오지 않습니다.

스팸함을 확인해 보시길 바랍니다. 스팸함에서도 메일을 확인할 수 없다면 입력하신 메일주소를 다시 한번 확인하신 뒤 문의게시판에 글을 남겨주세요. 빠르게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현금결제도 가능한가요?

가상계좌를 통한 실시간 계좌이체로 현금결제를 할 수 있습니다. 예금주는 ‘아임트립(주)’입니다. 아임쇼는 예금주 ‘아임트립(주)’ 계좌를 제외한 다른 어떠한 계좌로도 입금을 받지 않고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중복결제가 된 것 같습니다.

보통 한 건의 결제 당 한 개의 영수증이 발송됩니다. 두 개의 영수증이 발송되었거나 혹은 중복결제가 의심될 경우 문의게시판을 통해 알려주시면 빠르게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4. 계정

반드시 회원가입을 해야 하나요?

아임쇼는 별도의 회원가입 없이 예약과 결제 등 모든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은 어떻게 해야 하나요?

메뉴에서 ‘로그인’을 선택한 후 이메일 주소로 회원가입을 진행할 수 있습니다. 소셜 로그인 또한 지원 예정에 있습니다.

비밀번호를 변경하고 싶습니다.

메뉴 – 나의 계정 – 비밀번호 변경 메뉴를 통해 원하는 비밀번호로 변경할 수 있습니다.

나의 예약을 확인하고 싶습니다.

메뉴에서 ‘나의 계정’을 선택한 후 ‘나의 예약’ 란에서 구매/예약한 공연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5. 할인코드 / 쿠폰 / 프로모션

할인코드는 어떻게 사용하나요?

원하는 공연을 선택 후 결제페이지로 넘어가면 할인코드를 입력하는 란이 나옵니다. 할인코드를 입력하면 자동으로 할인율이 적용됩니다.

정상결제 후 할인코드(프로모션)을 알게 됐습니다.

예약 취소 후 할인코드를 적용하여 다시 예약할 수 있습니다. 단, 기존 예약 취소 시 공연 별 별도의 취소료가 부과될 수 있으니 미리 확인해 보시길 바랍니다.

6. 취소 / 변경

예약한 공연을 취소할 수 있나요?

네, 가능합니다. 하지만 예약한 공연에 따라 취소 및 환불 규정이 다르기 때문에 취소/환불 요청을 하기 전 구입한 상품의 취소 및 환불 규정을 미리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예상치 못하게 상품이 취소된 경우, 고객센터에서 상품의 날짜 변경 가능 여부 혹은 환불 가능 여부를 확인한 후에 순차적으로 안내를 도와드립니다.

예약취소 방법을 알고 싶습니다.

문의게시판을 통해 구매번호 / 이름 / 결제일 등을 남겨주시면 확인 후 취소처리해 드립니다.

항공기 결항으로 인한 취소 및 환불, 예약 변경

항공기 결항으로 인한 일정 취소는 증빙자료 제출시 상품에 따라 시간 및 날짜를 변경할 수 있거나 환불이 가능합니다. 문의게시판을 통해 구매번호 / 이름 / 결제일 등을 남겨주시면 빠르게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환불은 어느정도의 시간이 걸리나요?

예약 취소 접수 후 영업일 기준 1~2일 내에 처리해 드립니다. 카드결제의 경우 카드사 별 사정에 따라 시간이 다소 지연될 수 있으니 미리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닫기

아임쇼

해외여행지 공연예매

닫기

로그인

닫기

장바구니 (0)

Cart is empty 장바구니에 담은 공연이 아직 없습니다.

아임쇼

해외여행지 공연예매